본문 바로가기

행복을 이루는 정원

에어프라이어 등갈비 굽기

우리 아이가 좋아하는
등갈비 구이.
캠핑 가서 숯불에 구워 먹으면
불향을 머금은 등갈비가
참 맛있는데요.

캠핑에 가지 않아도
맛있는 등갈비 구이가
가능해요.
바로 에어프라이어
이용하면 되요.
간단하게 맛있는
에어프라이어 등갈비 구이
해드실 수 있어요.

동네 마트에 가서
세일 중인 등갈비를 사왔어요.
등갈비를 보니
등갈비 좋아하는
아이 얼굴이 떠올라
그냥 올 수가 없었어요^^


소금으로만 간을 했어요.
소금을 충분히 뿌려줘야
맛있더라구요.

 


캠핑에서 먹은 불향을 내는 팁은
굽기 전에 토치로 한번
구워주는거에요.
이것은 신랑 담당이에요.
전 불이 무서워요 ㅎㅎ
(생략 가능해요.)

 


이제 에어프라이어
골고루 잘 펴준 후
190도/10분 타이머를
맞추어 돌려주세요.

 


'땡'하고 끝나면
뚜껑을 열고 뒤집어준 후
10분 정도 다시 돌려주세요.

 


시간이 다 되었네요.
맛있게 구워졌어요.^^

 


그래도 혹시 모르니
두꺼운 부분을 가위로 잘라서
다 익었는지 확인해보세요.

두께에 따라 덜익었을 경우
5분정도 더 돌려주세요.

 


맛있는 에어프라이어
등갈비구이
에요.
아까부터 아이는
맛있는 냄새난다고
먹고 싶다고 난리네요.
엄마로서 뿌듯해지는
순간이에요.

 


베란다에서
캠핑 분위기를 내어보아요.
더 맛있게 느껴지네요^^

 


양이 너무 적었나봐요.
우리 부부는 두어개씩
맛만보고 나머지는
아이에게 양보했어요.
그래도 배부르고 뿌듯한
저녁시간이었어요.
만들어준 음식을
잘 먹는 아이 모습이
너무나 사랑스럽네요^^

만드는 방법이 간단한데 비해
맛은 아주 좋은
에어프라이어 등갈비구이
만들어보세요.
불 앞에서 땀흘릴 일 많은
더운 여름날
더욱 추천해요.